40대 후반, 커버드콜 ETF 지금 해도 될까?
은퇴까지 딱 4~5년 남았다고 생각해보자. 매달 600~700만 원씩 투자할 여력이 있고, 지금 커버드콜 ETF로 현금흐름을 만들고 있는 상황이다. 그런데 문득 이런 생각이 든다. 지금 이게… 더 보기 »40대 후반, 커버드콜 ETF 지금 해도 될까?
은퇴까지 딱 4~5년 남았다고 생각해보자. 매달 600~700만 원씩 투자할 여력이 있고, 지금 커버드콜 ETF로 현금흐름을 만들고 있는 상황이다. 그런데 문득 이런 생각이 든다. 지금 이게… 더 보기 »40대 후반, 커버드콜 ETF 지금 해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