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에 따라 NH농협은행 영업점 창구를 방문해서 업무를 봐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점에 따라 대기시간이 상이한 만큼 장시간 대기해야 될 수도 있는데요. 이런 점을 감안해서 농협에서는 All One Time 방문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일(日)과 시간에 원하는 지점의 영업점 창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상담 원하는 직원도 선택 가능합니다. 예약 내용은 문자나 카톡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 다른 사람이 예약한 일시는 선택할 수 없으며 금융상품(예금/펀드/신탁/전세/퇴직 연금/신용/부동산 담보/외환 등) 관련된 영업점 방문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통 예약은 다음 영업일로부터 2주 내에 가능하며 입출금/재발행/통장 정리/제신고 등의 단순한 은행 업무는 방문예약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예약을 신청하고 난 다음 해당 농협은행 지점에 예약한 시간의 20분 전이나 늦어도 10분 후까지 방문해야 되며 문자로 수신한 예약 관련 내용 중에 인터넷 주소 URL을 터치해서 도착 알림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농협 창구 방문 시 대기 시간 없이 바로 은행 업무 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이니 필요시 활용해 볼 수 있을 겁니다.
예약 신청 시 입력 및 선택 항목
- 연락처(휴대폰 번호): 예약 문자가 발송되니 정확한 연락처를 입력합니다.(번호 변경된 경우 내 정보 수정에서 변경 가능)
- 방문 영업점: 최근 방문한 영업점 선택이 가능하며 다른 영업점을 방문하고 싶다면 영업점 찾기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상담 직원 선택: 지정하지 않아도 되며 은행 상황에 따라서 직원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방문 예약일: 당일은 예약할 수 없으며 다음 영업일 13시부터 선택 가능합니다.(먼저 상담 중인 이용자가 있는 경우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음)
- 상담내용: 개인 예금, 외환 등 상담받을 업무를 선택합니다.
농협 방문예약 서비스 신청 방법
본인 휴대폰에서 NH스마트뱅킹 농협은행 앱을 실행합니다.

고객센터
홈 화면 오른쪽 위에 줄 3개 모양(≡) 메뉴를 터치하고 화면이 이동하면 상단에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합니다.

고객센터 화면 영업점 찾기/예약 항목을 보시면 영업점 방문예약 메뉴가 있습니다.

예약 정보 입력
이름을 확인하고 연락처, 영업점 등 각 항목을 선택 또는 입력 후 예약을 신청합니다.

발송된 예약 문자를 확인하고 해당 날짜에 농협 창구를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관련글]
–NH농협은행 무통장 모바일 창구출금 서비스 이용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