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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atm 자동화기기 출금 및 이체한도 축소 해제 방법


IBK 기업은행 atm 자동화기기에서 한동안 이체 및 출금, 입금 등의 거래 내역이 없는 경우 안전 거래를 위해서 거래 한도가 하양 조정 처리가 됩니다. 보통 기간을 12개월(1년) 정도로 보고 있으며 해당 기간 내에 자동화기기를 이용한 거래 내역이 없다면 1일 및 1회 이체한도/출금한도가 칠십만 원으로 축소가 됩니다. 이런 경우 기업은행 스마트뱅킹 앱을 통해서 atm 한도 하향 처리를 해제해줄 수 있는데요.

해제를 하기 위해서는 본인 확인을 위해 ARS 전호 인증 또는 SMS 문자 인증을 거쳐주시면 됩니다. 가입할 때 입력한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거나 상이하다면 정상적인 인증을 진행할 수 없으며 해제한 후에는 이전 한도로 정상적인 atm 거래 이용이 가능하겠습니다. atm 한도가 축소되지 않도록 1년이 경과 되기 전 거래 내역을 남겨두시면 되는데 이게 번거롭기도 하고 언제 해야 될지 챙기기도 어려운 부분인 만큼 한도 제한이 된 경우 간편하게 기업은행 앱을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기업은행 atm 한도축소 해제 방법

휴대폰에서 i-ONE Bank 모바일뱅킹 앱을 실행 후 로그인을 해줍니다.

계좌관리

홈 화면 우측 상단에 3선(≡) 메뉴를 터치하고 화면이 변경되면 왼쪽에 “뱅킹” 메뉴를 터치하고 우측에서는 계좌관리> 자동화기기 한도축소 해제 메뉴를 터치합니다.

추가인증

해제할 계좌를 선택하고 추가 인증에서 ars 요청 버튼을 터치하시면 화면에 인증번호 두 자리 숫자가 표시됩니다. 휴대폰으로 전화가 오면 해당 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인증이 되겠습니다.

추가 인증 항목에 화살표 방향을 눌러보시면 SMS 문자 인증 또는 1회용 비밀번호 인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인증은 은행 창구에서 발급받은 일회용 비밀번호 여섯 자리 숫자를 입력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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