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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

  • 기준

신협에서 발급받아 결제 사용하고 있는 체크카드를 잃어버린 경우 부정 사용 등으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서 즉시 분실신고를 해주어야 합니다. 신고 후에는 바로 사용 중지 처리가 되며 필요에 따라 재발급 후 새 카드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추후 분실신고한 체크카드를 찾게 된 경우에는 분실신고 해제(취소)를 해주시면 다시 사용이 가능하며 분실해제는 거주하는 지역에서 가까운 신협조합을 내방해서 해제 요청을 따로 해주시면 됩니다.

분실신고와 재발급은 신협ON뱅크 스마트뱅킹 앱에서도 간편하게 진행이 가능한데요. 신고 시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바로 신고 접수가 이루어지며 재발급이 필요한 경우 해당 메뉴를 이용해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신고 해제는 찾아갈 때에 본인 신분증을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 안전한 카드 사용을 위해서 사고신고는 즉시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신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

사용하는 본인 휴대폰에서 신협온뱅크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합니다. 화면 우측 하단에 전체 메뉴(≡)를 터치합니다.

보유 카드 목록

전체 메뉴 화면으로 이동하면 체크카드 항목에서 보유카드 목록 메뉴를 선택합니다. 보유카드 목록에서는 신고할 카드를 선택합니다.

선택한 카드의 이용내역 화면이 표시되면 오른쪽 화면 위쪽에 “카드관리” 메뉴를 터치해 줍니다.

체크카드 관리

체크카드 관리 화면에서 사고신고(분실신고)와 카드 재발급 메뉴를 이용해 볼 수 있겠습니다.

사고신고

사고신고에서는 카드 항목을 선택하고 분실신고할 카드를 체크 후 분실신고 버튼을 누르고 신고자 연락처 번호를 입력해서 신고 접수를 해주시면 되고 신고 후에는 재발급 메뉴에서 분실한 상태의 카드를 발급해 주시면 됩니다.

신협 모바일뱅킹 앱 말고도 인터넷뱅킹이나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서도 신고가 가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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