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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은행 체크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 초기화


KDB산업은행 체크카드를 결제 사용하다 보면은 카드 비밀번호 입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때 실수로 잘못 입력한 경우 오류 횟수 초과로 거래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보통은 입력 오류 횟수 초과하게 되면 온라인 결제가 안되는데요. 산업은행 모바일뱅킹 앱 스마트KDB를 통해서 오류 횟수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그럼 오류 해제가 되어서 다시 정상적인 카드 사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안전한 카드 사용을 위해서 제공되는 서비스로 오류 초기화는 하루에 한 번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 확인을 위한 비대면 실명 확인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비대면 확인 절차 안내

비대면 확인을 위해서는 2가지 준비사항이 있습니다. 우선 실물 신분증(운전면허증 또는 주민등록증 또는 여권)과 이체할 수 있는 본인 명의 당행/타행 계좌 정보가 필요합니다.

행정안전부의 모바일 신분증이 있다면 선택 가능하며 신분증 진위 확인에 실패하게 되면 오류 초기화 진행이 제한되니깐 번거롭더라도 가까운 산업은행 영업점 창구에 방문해서 거래하시면 됩니다.

산업은행 체크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본인 휴대폰에서 스마트KDB 뱅킹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합니다.

내 카드 관리

메인 화면 오른쪽 상단에 줄 3개 모양(≡) 전체 메뉴를 터치하고 다음 화면에서 금융상품> 카드> 카드관리> 체크카드 비밀번호 오류 초기화 메뉴를 선택합니다.

오류 횟수 확인

보유 카드 내역에서 오류 횟수를 확인하고 초기화 버튼을 눌러줍니다.

비대면 준비사항 체크

비대면 본인 확인 절차를 확인하고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는 경우에는 어쩔 수 없이 고객센터에 도움을 요청하거나 가까운 산업은행 창구를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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