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 알뜰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사용 요금 납부를 본인이 납부하기 편한 방법을 선택해서 신청 또는 변경해 줄 수 있습니다. 납부 가능한 방법으로는 계좌 이체와 체크카드/신용카드 자동납부가 있으며 언제든지 납부 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사용자 명의와 계좌/카드 명의가 동일해야 되며 다른 사람 명의로 자동이체 납부 변경하려면 sk 7모바일 고객센터 전화통화(휴대폰 114)를 이용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계좌이체 자동납부를 변경할 경우에도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서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계좌이체로 변경하면은 적용되는데 보통 이틀이나 삼일 정도 걸리며 변경이 완료되었다면 출금일정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카드에서 카드로 변경할 경우에는 26일 출금일 4일 전까지 신청하면 당월에 출금일이 적용되며 은행 계좌에서 카드로 변경할 경우에는 월 5일까지 신청 시 당월 출금일에 반영이 되겠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에 sk 7mobile 고객센터 앱을 통해서 간편하게 자동납부 방법을 변경해 줄 수 있으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알뜰폰 sk 7모바일 자동이체 납부 변경 방법

▲ 핸드폰에서 SK 7mobile 고객센터 앱을 설치하고 휴대폰 인증을 거쳐서 가입을 해줍니다. 이미 가입이 되어 있다면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 왼쪽 상단에 ≡ 줄 3개 모양 메뉴를 터치합니다.
요금 납부 관리

▲ 좌측에 “MY” 항목을 터치하고 우측에서는 나의 요금에서 요금안내서/납부방법 변경 메뉴를 터치합니다.
요금안내서/납부방법 변경

▲ 현재 납부 방법을 확인하고 납부방법 변경 버튼을 터치합니다. 요금안내서 변경을 하려면 화면 아래에 해당 버튼을 터치하고 sms 문자, 이메일, 우편 중 유형을 선택해서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납부 정보 입력

▲ 카드 자동납부 선택 시 카드 번호와 유효기간, 비밀번호 앞 2자리 숫자를 입력해서 인증을 해주시면 되고 은행 선택 시 계좌번호 입력 후 본인 계좌 인증을 해주고 자동이체 출금동의 방법(네이버 인증)을 선택해서 동의해 주시면 됩니다.
휴대폰번호의 평생계좌번호는 사용할 수 없으며 변경 완료 후에는 이전 인증 정보는 모두 초기화 처리가 됩니다. 지로 납부 선택할 경우에는 주소를 입력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만약에 sk 7모바일 앱을 통해서 자동이체 납부 변경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다면 sk 세븐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관련글]
–Sk7모바일 실시간 사용량 조회 및 홈 화면 위젯 추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