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우리카드 비밀번호 등록 모바일 이용 방법


우리은행에서 발급 신청한 우리카드가 있다면 카드 비밀번호 사후 등록을 해줄 수 있습니다. 처음 신청할 때 비밀번호를 등록하지 않은 미등록 상태로 우편으로 배송된 카드를 수령했다면 본인이 직접 우리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서 우리카드 비밀번호를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안전한 결제 사용을 위해서 이용 당사자가 직접 비밀번호 등록을 진행해야 되며 등록하고 나서는 바로 결제 사용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도 등록하게 되면 동시에 사용등록도 자동적으로 처리되며 등록할 때 수령 받은 카드를 선택하고 카드번호, 주민등록번호, 유효기간, CVC 번호 등 카드 정보를 입력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를 등록하지 않으면 온라인 등에서 결제 사용 시 비밀번호 입력해야 되는 경우 정상적인 결제 사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앱에서 등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 가능 시간대는 하루 24시간입니다.

우리카드 비밀번호 등록 방법

본인 핸드폰에서 우리원카드 앱을 실행하고 화면 오른쪽 위에 3 줄 모양(≡) 전체 메뉴를 터치합니다. 혹시나 앱 설치를 하지 않았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 후 휴대폰 번호 문자 인증 절차를 거쳐서 가입해 주시면 됩니다.

전체 메뉴 MY

전체 메뉴 화면으로 이동 후 천천히 내려가 보면 MY> 카드 사용등록 항목에 비밀번호 등록 메뉴가 있습니다.

카드 정보 입력

주민등록번호와 카드 번호 등 카드 정보를 입력해서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PC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려면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 후 MY 메뉴에서 카드 사용등록 메뉴를 선택해서 비밀번호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만약에 ic 칩의 비밀번호를 등록하고자 한다면 주변에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 창구를 오프라인으로 직접 찾아가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드를 본인이 직접 수령한 경우에는 한두 시간 내에 자동 등록 처리되고 현금카드 기능이 포함된 경우 사용 등록 시 현금카드 기능도 사용 가능해집니다.

“우리카드 비밀번호 등록 모바일 이용 방법”의 1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