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모바일 앱을 통해서 쇼핑을 자주 한다면 개인에 따라서 환불해야 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결제 취소에 대해서 현금으로 환불받아야 하는 경우 입금 받을 본인명의 계좌를 등록해 주시면 추후 환불이 진행될 때 해당 계좌로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등록/변경은 반드시 본인 명의 계좌만 가능하며 1년간 환불한 내역이 없을 경우에는 등록한 계좌 정보가 삭제 처리됩니다. 그러니 추후 환불받아야 하는 일이 발생했을 때 다시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상품을 받아볼 배송지 관리도 간편하게 해줄 수 있습니다. 상품 수령해야 될 주소가 다수라면 배송지 관리에서 최대 20개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등록된 주소지로 언제든지 변경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간편하게 설정해 줄 수 있는 부분이니 올리브영에서 자주 쇼핑하는 경우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올리브영 배송지 관리 변경 방법
본인 휴대폰에서 올리브영 앱을 실행합니다.

마이페이지
화면 우측 하단에 “마이” 아이콘을 누르고 마이페이지로 이동하면 배송지/환불계좌 메뉴를 터치합니다.

배송지 추가 등록
상단에 배송지 탭을 선택하고 배송지 추가 버튼을 눌러서 배송지명/받는분 이름/연락처/주소/공동현관 출입방법 등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다수의 주소지를 등록할 경우 기본 배송지 선택이 가능하며 상품 구매 시 주문/결제 화면에서 배송지 변경 버튼을 눌러주시면 등록된 배송지 중에 선택이 가능하며 새 배송지 추가도 해줄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 환불계좌 등록 방법
상단에 환불계좌 탭을 터치하고 예금주, 은행 선택, 계좌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결제 취소할 경우 해당 계좌로 환불 처리됩니다. 계좌 정보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눌러줘야 확실하게 저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