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올리브영 환불계좌 및 배송지 등록 변경 방법


올리브영 모바일 앱을 통해서 쇼핑을 자주 한다면 개인에 따라서 환불해야 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결제 취소에 대해서 현금으로 환불받아야 하는 경우 입금 받을 본인명의 계좌를 등록해 주시면 추후 환불이 진행될 때 해당 계좌로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등록/변경은 반드시 본인 명의 계좌만 가능하며 1년간 환불한 내역이 없을 경우에는 등록한 계좌 정보가 삭제 처리됩니다. 그러니 추후 환불받아야 하는 일이 발생했을 때 다시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상품을 받아볼 배송지 관리도 간편하게 해줄 수 있습니다. 상품 수령해야 될 주소가 다수라면 배송지 관리에서 최대 20개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등록된 주소지로 언제든지 변경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간편하게 설정해 줄 수 있는 부분이니 올리브영에서 자주 쇼핑하는 경우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올리브영 배송지 관리 변경 방법

본인 휴대폰에서 올리브영 앱을 실행합니다.

마이페이지

화면 우측 하단에 “마이” 아이콘을 누르고 마이페이지로 이동하면 배송지/환불계좌 메뉴를 터치합니다.

배송지 추가 등록

상단에 배송지 탭을 선택하고 배송지 추가 버튼을 눌러서 배송지명/받는분 이름/연락처/주소/공동현관 출입방법 등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다수의 주소지를 등록할 경우 기본 배송지 선택이 가능하며 상품 구매 시 주문/결제 화면에서 배송지 변경 버튼을 눌러주시면 등록된 배송지 중에 선택이 가능하며 새 배송지 추가도 해줄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 환불계좌 등록 방법

상단에 환불계좌 탭을 터치하고 예금주, 은행 선택, 계좌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결제 취소할 경우 해당 계좌로 환불 처리됩니다. 계좌 정보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눌러줘야 확실하게 저장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