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모바일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다면 매월 휴대폰 요금이 청구되는데요. 청구서를 어떻게 받을지 직접 설정해 줄 수 있습니다. 본인이 편한 방식을 선택해 주시면 되고 선택 가능한 청구서 발행 방법으로는 우편과 이메일(email), 휴대폰이 있습니다.
우편을 선택할 경우에는 수령 주소를 직접 입력해 주시고 휴대폰 번호도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메일도 마찬가지로 수신할 메일 주소를 직접 입력해 주시면 되고 보안 이메일 설정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안 메일은 이용자의 주민등록번호 앞 여섯 자리로(생년월일) 본인 확인 후 청구서를 열람 확인할 수 있는 메일을 말합니다. 마지막 휴대폰 선택 시에는 토스/카카오/네이버/아이핀/통신사패스/휴대폰 중 본인 인증 방법을 한 가지 선택해서 인증 완료 후 휴대폰 간편 청구서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청구서 재발행 안내
엘지유플러스 청구서 재발행이 필요한 경우에도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선택에 따라서 재발행은 일회성일 수 있으며 이메일은 보통 10분에서 15분 정도 시간이 소요되며 발송되는 건수가 많을 경우에는 시간이 더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재발행 전 신청 월과 신청 사유(미도착/분실/단순 요청/기타)를 선택하고 청구서 발행 방법(MMS 또는 이메일 등)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LG U+ 유플러스 청구서 발행 방법 변경
내 휴대폰에서 “당신의 U+” 고객센터 앱을 실행합니다.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 후 휴대폰 인증해서 가입해 주시면 됩니다.

청구요금 및 납부
메인 화면 오른쪽 상단에 가로 줄 3개 모양 아이콘(≡)을 누르고 화면이 변경되면 마이페이지> 청구요금 및 납부 항목에서 청구서 받는 방법 변경과 재발행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발행 방법 선택
현재 적용되어 있는 청구서 받는 방법을 확인하고 다른 발행 방법을 원할 경우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휴대폰 청구서는 신청한 휴대폰 번호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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