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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협 카드 재발급 비대면 방법

  • 기준

신협에서 발급받아 결제 사용하는 체크카드가 있다면 개인 사용 상황에 따라서 재발급이 필요할 수 있는데요. 보통 가까운 신협 창구나 고객센터를 통해서 재발급 신청할 수 있지만 본인이 사용하는 휴대폰에서 신협ON뱅크 모바일 앱을 이용할 수 있다면 카드 관리에서 간편하게 재발급을 진행해 볼 수도 있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카드를 분실한 상태라면 재발급이 가능하며 분실신고는 앱 내에 사고신고에서 접수할 수 있습니다. 신고 후에는 카드 사용이 정지되며 나중에 잃어버린 카드를 찾게 된 경우에는 앱 내에 고객센터에서 사고신고 내역조회/해제 메뉴를 누르고 카드> 분실 해제하시면 됩니다.

분실신고 해제 시 카드 유효기간과 CVC 번호, 카드 비밀번호 입력이 필요하며 다음 단계에서 공동인증서/금융인증서 또는 휴대폰 인증을 완료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다시 정상적으로 결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뱅킹 앱 사용이 어렵다면 근처 신협 영업점을 직접 방문해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간편하게 비대면으로 진행해 볼 수 있으니 필요한 상황 발생 시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재발급 신청 시 입력 확인 항목

  • 회원 정보: 이름, 영문 이름, 휴대폰 번호, 주민번호 앞 6자리, 자택 주소/전화번호
  • 카드 정보: 카드 비밀번호
  • 카드 수령지: 집 또는 직장
  • 명세서 수령방법: 미수령 또는 이메일

신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후 재발급 신청 방법

우선 사용하는 휴대폰에서 신협ON뱅크 모바일 앱을 실행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으며 휴대폰 인증을 거쳐주시면 됩니다.

보유 카드 목록

홈 화면 오른쪽 하단에 “전체메뉴(≡)”를 터치하고 체크카드 항목에서 보유카드 목록 메뉴를 선택합니다.

보유카드에서 분실신고하고 재발급할 카드 부분을 터치합니다.

카드 관리

이용내역 화면으로 이동하면 우측 상단에 “카드관리” 글자를 터치합니다.

관리 화면을 보시면 설정에서 사고신고와 재발급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하기

먼저 사고신고에서 카드 항목을 누르고 카드 체크 후 분실신고를 해줍니다.

재발급 신청하기

재발급 메뉴를 누르고 각 항목을 입력 또는 선택해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자택 주소는 주소 검색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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