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스타벅스 카드 분실신고 및 잔액이전 방법

  • 기준

보유하고 있는 스타벅스 카드가 있다면 스타벅스 모바일 앱에 카드등록 후 잔액조회가 가능하며 충전해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등록하기 위해서는 카드번호 16자리 숫자와 Pin 번호 입력이 필요하며 등록 후에는 스벅페이(pay)를 통해서 바코드 결제 사용과 이용 내역 조회, 일반 및 자동 충전 그리고 분실신고 및 잔액 이전을 편리하게 해줄 수 있습니다.

카드 환불과 잔액이전은 분실신고하고 나서 진행할 수 있으며 이전에 충전한 결제 건은 취소할 수 없습니다. 신고하고 나서 잔액이전할 때에는 보안상 본인 휴대폰 번호 문자 인증을 진행하게 되며 완료 후 이전이 가능합니다. 등록 해지 버튼이 없는 카드의 삭제를 원할 경우 분실 신고 후 잔액이전을 통해 카드 삭제가 가능합니다.

주의할 점은 분실신고하고 난 다음에는 카드 사용이 바로 중지되며 신고 해제는 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신고 시점부터 잔액은 즉시 보호 처리되며 잔액은 다른 카드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충전 잔액 60% 이상 사용한 경우 환불 신청 가능)

신고된 카드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으니 폐기 처분해 주시면 됩니다.(단 e gold card는 신고 후 재발급 가능) 보통 2개월 내에(60일 정도) 잔액이동이나 환불을 해주시면 되고 해당 기간 이후에도 잔액이 남아있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연락 후 처리 요청하시면 될 겁니다.

스타벅스 카드 분실신고 및 잔액이전 방법

본인 휴대폰에서 스타벅스 앱을 실행합니다.

카드 선택하기

화면 하단에 “Pay” 메뉴를 터치하고 페이 화면으로 이동하면 상단에 신고할 카드 디자인 부분을 눌러줍니다.

분실신고 및 잔액이전

화면 하단에 분실신고 및 잔액 이전 메뉴를 선택합니다.

본인 인증 후 이전 완료

안내된 내용을 읽어보시고 맨 하단에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고 신고 해제 안된다는 안내 창이 뜨면 예 버튼을 눌러줍니다.

분실신고가 완료되면 화면에서 잔액이전 메뉴를 눌러주고 잔액을 이전할 카드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휴대폰 본인 인증을 완료해 주시면 이전도 완료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