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리브엠 모바일(liiv M) 알뜰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신청해서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부가서비스 조회 확인이 가능하며 원하지 않는 서비스는 언제든지 해지하시면 되고 새로 사용할 서비스가 있다면 선택해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부가서비스 종류에 따라서 유료 또는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KT/SKT/LG U+ 망에 따라서 제공되는 부가서비스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종류
엘지유플러스 망
- 060발신차단/정보료알리미
- 국제전화 발신차단/수신차단
- 네트워크 차단/안심옵션
- 데이터 사용 차단/해제
- 듀얼넘버/로밍서비스/매너콜/발신번호 표시
- 번호 도용 문자차단/번호 변경 안내/소액결제 서비스
- 스팸차단/와이파이 도시락/음성사서함/지정번호 필터링
- 착신전환/통화연결음/통화중 대기 등
KT 망
- 060 발신차단서비스/긴급구조 위치제공/데이터 안심옵션
- 국제전화 발신제한/수신제한/국제통화 내역통보
- 듀얼넘버/로밍서비스/킹투유
- 무선인터넷차단/발신번호표시/발신번호표시제한
- 번호도용 문자차단서비스/스팸차단 서비스/요금납부알리미
- 착신전환통화/캐치콜/통합사서함/통화 가능 알리미
- 특정번호 수신차단서비스/해외여행 서비스
SKT 망
- 콜렉트콜 수신거부/국제로밍 안내
- 국제전화 발신금지/데이터로밍 무조건 차단
- 레터링/로밍서비스/무선인터넷차단
- 문자스팸필터링/발신금지/발신번호 표시
- 번호도용문자차단/번호변경 안내/익명호수신거부
- 스팸차단 플러스/착신금지/자동연결
- 통화중 대기/통화 가능 통보/해외 sms 발신금지
KB리브엠 모바일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 방법
휴대폰에서 리브모바일 앱을 실행합니다.

나의 가입정보
홈 화면 우측 상단에 줄 3개 모양(≡) 아이콘을 누르고 다음 화면에서 마이페이지> 나이 가입정보 메뉴를 터치합니다.

가입정보 화면에서 부가서비스 항목을 보시면 우측에 “변경하기” 글자가 있습니다.

해지 및 추가하기
변경하기 글자를 터치하시면 현재 신청 사용 중인 통신 부가서비스와 기타 부가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지하고 싶은 서비스가 있다면 해당 항목을 누르고 화면 하단에 해지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고 새로운 기능의 서비스를 신청하고 싶다면 통신 부가서비스 추가 버튼을 눌러서 유료/무료 선택해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관련글]
–kb 리브엠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