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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 체크카드 재발급 모바일 방법


NH농협은행에서 발급 받은 체크카드가 있다면 개인 상황에 따라서 재발급이 필요할 수 있는데요. 본인 휴대폰에 NH농협카드 모바일 앱을 이용할 수 있다면 해당 앱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재발급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우선 재발급하기 위해서는 분실신고가 필요하며 신고 후에는 카드 사용 정지가 됩니다. 혹시나 다른 사람이 카드 결제 사용하지 않았는지 내역 조회 확인을 꼭 해보시고 분실신고가 완료되었다면 다음으로 재발급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분실신고한 날(日)로부터 2개월 이내(60일 정도) 카드만 재발급 신청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경과 후에는 번거롭더라도 거주하는 동네 근처 농협은행 영업점 창구를 방문해서 요청하시면 될 겁니다. 재발급 신청하고 나서부터 분실신고 해제가 안되며 해제를 원할 경우에는 마찬가지로 근처 은행 창구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안전한 카드 사용을 위해서 농협카드 앱 등 비대면을 통한 발급 신청은 1년에 12번까지 가능하며 배송 시 카드 이용정지 상태로 진행되며 수령은 본인만 가능합니다. 모바일을 통해 생각보다 간편하게 농협 체크카드 재발급을 해볼 수 있으니 필요한 상황이 발생했을 경우 활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재발급 시 참고사항

  • 기존 카드에 인터넷/휴대폰 요금, 관리비, 전기요금 등 자동이체 납부가 연결된 경우 카드번호가 변경되어 미납 처리될 수 있으니 자동납부 회사 고객센터를 통해서 납부 정보 변경이 필요합니다.
  • 가족이나 지인 등 제 3자 수령 재발급을 원한다면 은행 영업점을 찾아가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 개인정보 수정이 필요한 경우 NH스마트뱅킹 앱을 통해서 변경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하시면 될 겁니다.

재발급 신청 시 선택 항복

  • 카드 수령 정보: 자택/직장/농협 영업점
  • 후불 교통카드 사용 여부: 신청 또는 미신청
  • 현금카드 사용 여부: 예 또는 아니오
  • 카드 비밀번호 입력: 4자리 숫자

NH농협 체크카드 재발급 방법

내 휴대폰에서 “NH농협카드 스마트앱”을 실행합니다.

고객센터

홈 화면 오른쪽 상단에 줄 3개 모양(≡) 전체 메뉴를 터치하고 다음 화면에서 고객센터> 분실신고/재발급 항목을 보시면 분실신고와 재발급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전체 메뉴 화면 맨 하단에 위치)

분실 신고 내역

우선 재발급할 카드를 분실신고한 다음 분실해제/재발급 메뉴에 들어가서 신고 내역에 재발급 카드 체크 후 화면 하단 재발급 버튼을 눌러줍니다.

신청인 정보 확인

신청인 정보(이름/카드번호/재발급 유형/자택 주소/직장 주소) 확인하고 카드 기능 여부를 선택 후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혹시나 분실한 카드를 찾게 되면 분실신고 해제를 해주시면 다시 정상적으로 결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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