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에서 발급한 체크카드가 있다면 평소 결제 사용할 때 연결된 계좌 잔액 내에서 결제 사용이 가능합니다. 보유하고 있는 체크카드의 사용한도를 하향하거나 증액 상향하고 싶을 때 농협카드 앱을 통해서 간편하게 변경이 가능하며 현재 적용되어 있는 1일/1회 이용한도도 조회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에서 설정할 수 있는 부분이어서 주말이나 평일 상관없이 하루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며 해외 한도도 변경하고 싶다면 1일/월/1회 5만 달러 내에서 변경해(21년 5월까지 발급 카드) 주시면 됩니다. 21년 5월 14일부터 발급한 체크카드는 1만 달러 내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한도 변경 설정 부분은 본인 인증 절차가 필요하며 선택 가능한 인증 방식으로는 NH페이, 공동인증서, 농협카드, 지문(등록된 경우)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당사자가 인증하기 편한 방식을 선택하시면 되고 카드 인증의 경우에는 카드 번호와 유효기간, cvc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등록된 공동인증서가 없다면 PC 가져오기를 해주시면 되고 NH페이는 앱카드의 결제 인증 방법으로 인증할 수 있습니다.
농협카드 체크카드 결제한도 변경/조회 방법
농협카드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을 해줍니다. 화면 오른쪽 위에 보시면 줄 3개 모양(≡) 아이콘이 표시되어 있는데 터치합니다.
이용한도

화면이 이동하면 왼쪽에 “마이” 메뉴를 선택하고 오른쪽에서는 이용한도 항목에서 체크카드 한도변경 메뉴를 터치합니다.
현재 1일/1회 이용한도 조회 확인

변경할 이용한도 금액(월간/1회/1일)을 각각 입력하고 본인 인증을 완료해 주시면 변경도 완료되겠습니다.